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50
연예

박보영 "이종석·송지효 스킨십에 혼란…왜 숨기지 못할까" 회상 (문명특급)

기사입력 2023.07.27 18:55 / 기사수정 2023.07.28 22:0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문명특급' 박보영이 '런닝맨' 출연 당시 송지효와 이종석이 몰래 벌인 미션에 당했던 일화를 밝혔다.

27일 '문명특급'에는 '잇몸이 말라서 입술이 붙은 사람 같았다는 이병헌 건치댄스... 알고 보니 슬픈 사연이...박서준 박보영도 '글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은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에 출연한 배우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재재는 각 배우들의 유명 밈(meme)을 언급하며 박보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출연 당시 화제가 됐던 일화를 언급했다. 과거 박보영은 이종석·송지효의 비밀 미션에 속아 많은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재재는 "종석 씨와 지효 씨가 팔짱 미션을 몰래 해야하는데 박보영이 진짜인 줄 알더라"며 "혼자서 망상하고 못본 척 하며 난리가 났더라. 둘이 손 잡으니 혼자 '헉'했다"고 이야기했다.

박보영은 "혼란스러웠다. 저 사람들이 왜 숨기지 못하고 저러지. 몰래 뭔가를 하는데 '진짜인가?'했다. 완벽하게 놀아났다"며 당시 심경을 솔직히 밝혀 귀여움을 자아냈다.

사진=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