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MC 장도연이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E채널, AXN, 라이프타임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이하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도 유쾌하고 따뜻한 활약을 펼칠 MC 장도연이 프로그램 합류 소감부터 슈퍼주니어 은혁과의 호흡까지 모두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시즌1에 이어 시즌2를 함께하게 된 장도연은 "다시 돌아올 것을 예상했다"며 "시즌2에도 합류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같이 MC로 호흡을 다시 한번 맞추는 은혁에 대해서는 "베테랑 진행자답게 편하게 이끌어 주신다"고 치켜세워 두 사람의 꿀잼 티키타카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수학여행2' 만의 특별한 재미, 관전 포인트로 "다른 나라에서 온 학생들이 한국을 바라보는 시각이 새롭다"고 전했다. 이에 우리나라에서 여러 체험과 문화를 접할 해외 10대들이 어떤 리얼한 반응을 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장도연이 추천하고 싶은 한국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장도연은 해외의 10대들에게 다양한 문화재와 유적이 있는 천년 고도 경주를 꼭 소개하고 싶다고.
한편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는 8월 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