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8 17:49 / 기사수정 2011.06.18 17:49
= 술집에서 흔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가 혼성그룹 '너티페퍼'에 의해서 발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대중에게 잘 알려진 이 곡은 재미있는 가사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 삼인조 혼성그룹 '너티페퍼', 제2의 UV…술송 화제
혼성 3인조 그룹 '너티페퍼'의 '술송'이 유투브와 각종 온라인 UCC사이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너티페퍼의 '술송'은 술집에서 흔하게 들을 수 있는 '마셔라 마셔라.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안주 먹을 시간도 없어요',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거야' 등 친근한 노랫말로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너티페퍼'의 소속사 울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네티페퍼는 대중에게 재미를 비롯한 즐거움, 감미로움을 전하는 강한 메신저"라며 "대중을 대신해 음악으로 말할 수 있는 가수로 조만간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겠다"며 관심을 부탁했다.
또한 '술송'의 뮤직비디오의 출연진 대부분이 유명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저 노래만 들으면" - 대학시절 생각난다. 뭐가 좋다고 부대찌개 하나에 저 노래 부르면서 밤새 마셨는지 // ID mass****
▶ "큰일이다" - 술송을 들으니 술이 땡긴다 // ID zozo****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UV, '이태원 프리덤'으로 용산구 홍보대사 선정
▶ UV 패션 화보 공개, "80년대 스타 완벽 싱크로율"
조민서는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남희석의 해피하우스 대기실! 간만에 찍은 셀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조민서는 긴 생머리에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우유빛깔 피부와 이민정을 닮은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유빛깔 피부 정말 뽀얗다", "이민정과 구분이 안된다", "대기실 여신 강림이군"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H컵녀" - 부럽다. 진심으로 이민정도 많이 닮은 것 같다 // ID lpw1****
▶ "00녀 시리즈는" - 계속된다. 쭈욱 // ID tige****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조민서 셀카, 'H컵은 어디가고 청순 소녀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