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01
연예

'대상' 송혜교, 품격있는 미모…차 타고 우아한 분위기 [화보]

기사입력 2023.07.20 11:23 / 기사수정 2023.07.20 11:23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송혜교가 우아한 분위기를 뽐냈다.

20일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 측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3 PRE-FALL 캠페인 2차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화보는 브랜드 뮤즈 송혜교의 계절을 앞서가는 가을 스타일링과 더불어 그녀만의 빛나는 아우라를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을 담은 새로운 데일리 룩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 브랜드와의 완성도 높은 케미를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송혜교는 가을 시즌 인기 아이템 트위드 자켓을 비롯하여 섬세한 리브 짜임의 니트, 언밸런스한 기장감의 플레어 스커트, 빅카라 포인트가 돋보이는 A라인 트렌치 코트 등 뉴 컬렉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착용,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의 자동차를 소품으로 활용한 화보 비주얼 컷은 송혜교만의 변치 않는 ‘여신미’를 한층 부각시키며 한 폭의 그림과 같은 드라마틱한 장면을 완성했다.

이번 2차 화보는 ‘A SCENE OF AUTUMN’ 콘셉트를 통해 1차 화보와 마찬가지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담았다.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감각적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를 통해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설된 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사진=미샤(MICHAA)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