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NCT 드림(DREAM)이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격한다.
NCT 드림은 2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 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3집 타이틀곡 'ISTJ(아이에스티제이)'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ISTJ'는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MBTI의 정형화된 틀을 깨고, ISTJ인 상대를 해석하는 나만의 방법을 가졌다는 ENFP의 자신감에 찬 이야기를 담아 듣는 재미를 더했다.
'ISTJ' 퍼포먼스는 에너제틱하면서도 그루비한 곡의 변주에 맞춰 다채로운 안무로 구성됐다. 강렬한 비트에 따라 절도 있는 군무는 물론, 멜로디컬한 구간에서는 몽환적인 매력까지 선보여 NCT 드림의 파워풀하고 여유로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서는 NCT 드림은 오는 22일 오후 8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7주년 기념 팬미팅 '2023 NCT DREAM 7th ANNIVERSARY FANMEETING 'DREAM LAND'(2023 엔시티 드림 7th 애니버서리 팬미팅 '드림 랜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