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의 세 번째 시리즈를 극장에서 상영한다.
26일 개봉하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진저브레드맨을 잡아라(이하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는 더핑크퐁컴퍼니의 애니메이션 노하우를 집대성한 싱어롱 애니메이션 영화다.
영화는 얼음나라의 아이스크림 축제를 배경으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완성하기 위해 마지막 토핑이자 달콤 바삭한 라이벌 진저브레드맨을 쫓아 떠나는 핑크퐁과 호기의 추격전을 담았다.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화려한 3D 그래픽과 핑크퐁 인기 동요 16곡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 주말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한 스페셜 스탠딩콘 패키지 상영회는 전 좌석 매진됐다.
관객 전원에게는 영화에도 등장하는 핑크퐁 아기상어 별빛봉이 증정됐다. 상영회에서는 핑크퐁 아이템을 장착한 관객들이 스크린 속 캐릭터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는 진풍경을 연출하며, 상영관이 영화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체험하고 즐기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CGV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개봉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개봉주에 진행되는 '우리 아이 첫 영화 상영회'에서는 극장 나들이 추억을 오래 남길 수 있도록 캔뱃지를 증정한다. 핑크퐁, 호기 등 캐릭터 무대인사도 만날 수 있다. 스페셜 스탠딩콘 상영회도 추가로 진행해 미처 참석하지 못했던 어린이들의 아쉬움을 달래 줄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의 러닝타임은 65분이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시리즈를 극장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CGV는 앞으로도 전 세대, 다양한 관객들이 극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