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6 19:11 / 기사수정 2011.06.16 19:12
6월 16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시티헌터' 박민영, 구하라가 클럽 걸로 변신해 화제다.
박민영과 구하라는 지난 27일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진행된 SBS 수목극 ''시티헌터' 촬영에서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하의실종' 초미니 스커트와 웨이브진 긴 헤어스타일이라는 공통점 속에서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특히 박민영은 독특한 무늬의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긴 머리를 풀러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김나나로 변신했다.
또한 구하라는 웨이브 진 긴 머리에 핑크색 빅 리본 모양의 머리띠를 착용하고 캐주얼 티와 러플 문양의 미니스커트로 발랄함을 더하면서 귀여움을 한껏 강조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구하라도 당연히 예쁘지만 박민영은 정말 매력쟁이. // ID : ****
▶ 천하의 구하라도 박민영 옆에 있으니까 왠지 비교되네. 그래도 예쁘다 둘 다 인형 같아! // ID : ****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시티헌터' 이민호-박민영, '5가지 러브포즈' 화제
▶'시티헌터' 이민호-박민영. 달콤한 '소파키스' 이루어질까
= 쇼핑몰 CEO 임희정이 1억 5천만 원 상당의 고급 포르쉐 SUV, 명품 샤넬 제품 1천 만원 어치를 한 번에 구입해 화제다. 또한 임희정의 집에는 수백만 원 대의 명품 가방, 고가의 명품 의상이 가득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 임희정, "촬영 중에 '1억 5천' 고급 SUV 구입"
미모의 쇼핑몰 CEO 임희정이 국내에 단 한대뿐인 고급 SUV 를 촬영 현장에서 바로 계약해 화제다.
패션N '스위트룸 2'에는 인터넷 쇼핑몰 '드레스룸' 대표 임희정이 출연해 자신이 살고 있는 삼성동의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임희정은 이날 촬영 도중 1억 5천만 원을 호가하는 고급 포르쉐 SUV를 현장에서 바로 계약해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으며, 명품 샤넬 제품을 한번에 1000만 원가량을 한 번에 구매하는 폭풍쇼핑의 진수를 선보였다.
또 임희정의 집에는 수백만 원에 이르는 명품 가방과 가격표도 떼지 않은 고가의 명품 의상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임희정의 호화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폭풍쇼핑은 오는 19일 밤 12시에 패션N '스위트룸 2'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얼굴 예뻐, 돈 많아 부러울 따름. // ID : 김**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2PM, 럭셔리 리무진 티저 공개 '컴백 기대감 고조'
▶마이마흐까지 등장, 연예인 쇼핑몰 화보는 '일상이 화보'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