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예 이종혁이 생애 첫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대학 문화 매거진 '캠퍼스플러스'를 통해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종혁의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버 컷에서는 카메라를 향한 아이 컨택으로 나른한 느낌을, 체크 니트 의상에서는 이종혁 만의 상쾌함이 느껴진다.
특히 화이트 티셔츠와 블루진의 조합은 이종혁의 청량한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눈길을 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신인 배우 이종혁 만의 작지만 단단한 소신이 드러난다. 앞으로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서 이종혁은 “꾸준한 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단순한 말이지만 제 일에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또한 실제 연기 생활과 병행하며 대학 생활의 마지막 학기를 보내고 있는 이종혁은 졸업 전 대학 매거진과 함께해 기쁘다는 소회를 밝히기도 했으며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 선물로 ‘팬들이 준비해 준 이벤트’를 꼽으며 특별한 팬 사랑도 드러냈다.
신예 이종혁은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과 ’청담국제고등학교‘를 통해 섬세한 눈빛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한편 이종혁의 첫 커버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캠퍼스플러스‘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캠퍼스플러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