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23:40
연예

"사형을 찬성하십니까?" 박해진X박성웅X임지연, 강렬한 출격 (국민사형투표)

기사입력 2023.07.13 09:4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국민사형투표’ 충격적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8월 1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이런 가운데 13일 ‘국민사형투표’가 선사할 신선한 충격을 임팩트 있게 담아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국민사형투표’ 티저 포스터에는 주연 배우 3인 박해진(김무찬 역), 박성웅(권석주), 임지연(주현)의 얼굴도 담겨 있지 않다. 검은 슈트를 입은 누군가가 표정이 없는 개탈을 든 채 서있을 뿐이다. 검은 배경과 대비되는 새하얀 개탈이 시선을 강탈한다.

극 중 개탈은 법이 심판하지 못한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 미상의 존재다.

개탈로 인해 시작된 국민사형투표는 어느덧 사회 전체를 뒤흔들고 ‘올바른 정의는 무엇인가’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그렇게 국민들의 관심을 한 곳에 모은 개탈은 투표 결과에 따라 연이어 사형을 집행하고, 경찰은 그런 개탈을 추적한다.

그만큼 개탈은 ‘국민사형투표’에서 매우 중요하고 상징적인 존재다. 이에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얼굴의 배우가 아닌, 개탈을 티저 포스터 전면에 내세우며 ‘국민사형투표’가 결코 평범하거나 일반적인 드라마가 아님을 강렬하게 보여준 것이다.

여기에 “사형을 찬성하십니까?”라는 카피를 통해 강렬한 충격과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같은 스토리가 세 배우의 연기와 만났을 때 어떤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국민사형투표’는 오는 8월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국민사형투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