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51

청호나이스, '함께 사는 사회' 만들기 위해 앞장선다

기사입력 2011.06.16 18:01 / 기사수정 2011.06.16 18:0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청호나이스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첨단제품 개발을 통해 국민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는 국내 정상의 환경 · 건강 가전 전문 기업이다.
 
특히나 인간존중이라는 기업이념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실천함으로써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청소년 장학사업
 
지난 2005년부터 매년 20명 이상의 경주지역 학생들에 장학금을 지급해 온 청호나이스는, '순환과 조화'라는 청호그룹 최고경영자의 경영의지에 따라 2010년부터 장학사업을 전국으로 확대해 지급하고 있다.
 
앞으로 청호나이스는 장학재단 설립을 통해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작은사랑 나누기 실천운동본부
 
작은사랑 나누기 실천운동본부는 청호나이스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봉사모임으로, 회사 창립 초기에 뜻 맞는 몇몇 직원들이 고아원을 방문하는 등 비정기적으로 해오던 봉사활동이 2003년 본격 사내 봉사단체로 구성돼 활발하게 이어져 오고 있다.
 
운영기금은 전직원이 자발적으로 월급에서 일정 부분을 떼어 모은 후원금으로 마련되며, 이 기금은 양로원, 고아원, 장애인복지관 등의 후원에 사용되고 있다.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어린이들이 자연환경 보호의 의미를 공유할 수 있는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청호나이스가 주최하고 서울시와 환경부가 후원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회로 8회째를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수많은 어린이들이 참가해 자신들의 솜씨를 아낌없이 뽐내며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자신들의 숨은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 청호나이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