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52
연예

'대세' 덱스, 이경규·박명수·권율 이어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MC 확정

기사입력 2023.07.11 10:42 / 기사수정 2023.07.11 10:42

신현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가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라는 역대급 MC 조합으로 찾아온다.

8월 첫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오픈하여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火)' 클리닉 전문 토크쇼이다.

앞서 이경규, 박명수 그리고 배우 권율의 MC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런 가운데 '나화나'를 한층 더 트렌디한 감성으로 채워줄 네 번재 MC가 '덱스'로 공개됐다.

덱스는 해군 특수전전단(UDT) 출신 크리에이터로 웹 예능 '가짜 사나이2', '솔로지옥2', '피의 게임' 등에 출연해 예능에서 눈부신 활약을 했다. 현재 방영 중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에서도 독보적 캐릭터와 예능감으로 많은 시청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덱스가 세 명의 MC와 어떻게 어우러져 '나화나'의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화나'를 이끌어갈 네 명의 MC가 모두 확정됐다. '버럭 왕' 예능대부 이경규부터, 사이다를 선사하는 '국민 호통' 박명수, 뼈 때리는 조언과 위로를 함께 주는 '단짠남' 권율, 정신이 확 들게 하는 '냉수남' 덱스까지.

믿고 보는 프로 예능인과 핫한 예능 대세들이 한데 모여 역대급 시너지를 보일 '나화나'가 더욱 기대된다.

유쾌한 화 토크로 솔직한 공감과 포복절도 웃음을 이끌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8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 =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에이디지컴퍼니, 사람엔터테인먼트, 킥더허들 스튜디오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