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21:14

[이 시각 헤드라인] 이나영 교통사고, '최사' 비밀 소풍

기사입력 2011.06.16 11:32 / 기사수정 2011.06.16 11:32

온라인뉴스팀 기자
-  6월 16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배우 이나영이 영화 '하울링' 촬영 중 교통사고를 당해 경상을 입었지만 별 이상이 없어 귀가조치를 받아 팬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했다.

 ▶ 이나영, 영화 '하울링' 촬영 중 교통사고

배우 이나영이 영화촬영 중 교통사고를 당해 경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나영은 지난 15일 오후 9시30분쯤 충북 청원군 강외면 만수리의 한 교차로에서 정모(51)씨가 몰던 카렌스 승용차에 가볍게 부딪혔다. 당시 이나영은 오토바이를 타고 있었으며, 교차로에는 신호등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후 이나영은 바로 인근 병원에 후송됐고, 다행이 별 이상이 없어 귀가조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경찰은 "운전자 정씨가 현장에서 차량통제를 담당하던 스태프의 수신호를 보고 지나갔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밝혀 현재 경위를 조사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다행입니다" - 영화 촬영중 교통사고를 당하다니 얼마나 놀라셨어요? 그래도 큰부상이 아니라니 천만 다행입니다. 영화 무사히 잘 찍으시구요, 드라마도 나오세요. // ID : haba****
▶ "이나영은 국보입니다" - 조심해주세요  // ID : dunm****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日서 불거진 배용준-이나영 결혼설…"사실아냐"
이나영, '도망자' 종방연서 눈물


=  지난 15일 방송된 MBC '최고의 사랑'(박홍균 외 연출, 홍정은 외 극본)에서는 구애정(공효진 분)과 독고진(차승원 분)이 한 시골마을로 비밀 소풍을 떠나 입맞춤을 한 것이 화제다.

▶ '최고의 사랑' 차승원-공효진, 설레는 비밀소풍 즐겨 '뽀뽀 쪽'

비밀소풍을 즐기던 공효진과 차승원이 뽀뽀 신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15일 방송된 MBC '최고의 사랑'(박홍균 외 연출, 홍정은 외 극본)에서는 구애정(공효진 분)과 독고진(차승원 분)이 한 시골마을로 비밀 소풍을 떠났다.

자신들을 알아보는 곳에서는 집 밖 데이트를 즐길 수 없었기 때문. 예상대로 시골에는 사람이 없었고 소 한 마리가 그들의 소풍을 함께했다. 둘은 싸온 음식을 먹으며 처음 즐기는 둘만의 소풍을 즐겼다.

독고진은 구애정에게 "증거를 남기고 싶다"며 함께 사진을 찍을 것을 제안했다. 독고진은 셀프타이머를 설정한 뒤 사진이 찍히기 바로 직전 구애정의 입술에 입을 맞췄다. 이에 구애정이 미소 짓는 모습을 본 그는 "성공"이라고 하며 함께 웃었다.

그러나 곧 구애정은 자신이 한 남자연예인과 열애중이라는 기사를 보고 상황의 심각성을 파악한 뒤 독고진과 함께 바로 서울로 떠나며 둘만의 소풍은 끝이 났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이 드라마의 소름끼치는 헛점" - 드라마가 드라마 다와야지. 무슨 화보냐. 뭘 걸어만 다녀도 화보니. 나원참 부러워 공효진, 차승원 // ID : ousc****
▶ "최사보면서 늘 느끼는 점 한가지" - 댓글 함부로 달지 말자. 아무것도 모르면서 연예인 욕하지 말자. // ID : ahnj****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최사' 공효진, 스폰서 의혹에 " 왜 날 미워하지" 눈물 펑펑
최고의 사랑, 만화 '이상한 나라의 폴' 인용 대사 눈길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