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29
연예

SM, 태연 팬덤 시위에 입 열었다 "애정 어린 질책 감사…의견 수렴 노력" [전문]

기사입력 2023.07.05 16:22 / 기사수정 2023.07.05 16:25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최근 태연과 관련한 팬들의 시위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5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태연의 공식 계정을 통해 "최근 태연과 관련해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여러 의견을 확인했다"며 입장문을 발표했다.

입장문을 통해 SM은 "애정 어린 질책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린다"며 향후 태연의 음악 및 다양한 활동을 더욱 면밀히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앞서 지난 달 22일 태연 팬덤은 '아티스트 태연 콘서트 프로모션 정상화 등 촉구 성명서' 등을 발표하며 시위를 진행했다.

이후에도 태연 팬 연합 측은 SM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에서 'SM 태연 내려치기 그만해', 'SM 태연 차별대우 그만해' 등의 의견을 전하며 트럭 시위를 진행한 바 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큰 기대와 설렘으로 태연의 새로운 음악과 활동을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최근 태연과 관련해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여러 의견을 확인했으며, 이와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진행 중인 콘서트 및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팬분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내주신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팬 여러분의 애정 어린 질책과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향후 펼칠 태연의 음악 및 다양한 활동을 더욱 면밀히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팬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M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