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5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한류스타 배용준이 대주주로 있는 키이스트에서 내년 초 남자 아이돌 그룹을 데뷔시킨다.
▶ 배용준표 男 아이돌 그룹 만든다… 내년 초 데뷔
한류스타 배용준이 이른바 '배용준표' 아이돌 그룹을 준비 중이다.
배용준이 대주주로 있는 키이스트에서 음반 시장에 본격 진출을 준비 중이다. 일단 소속된 김현중이 최근 솔로 앨범을 발표한 것을 시작으로 내년 초 남자 아이돌 그룹을 데뷔시킨다는 전략이다.
한 관계자는 "음반 사업 진출을 위해 다양한 각도에서 모색해 왔다"며 "본격적으로 한다기 보다는 일단 차근차근 준비해 서서히 출발할 것이다"고 말했다.
키이스트는 내년 초 아이돌 그룹 데뷔를 위해 몇몇 신인들을 선발해 육성 중에 있다.
키이스트 한 관계자는 "신인개발팀에서 오디션을 통해 멤버를 선발했다. 추가로 인원을 뽑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현중은 최근 쇼케이스에서 "배용준이 음악 공부를 많이 했다. 배용준이라는 제작자 아래서 앨범을 내고 작업을 하는 동안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많은 지원을 받았다"고 배용준이 음악 사업에 적극적임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이수만에게서 배우라" - 박진영도 무릎팍 나와서 기획사 운영하다가 막힐때 이수만에게 전화해서 오랜시간동안 이수만의 친절한 조언을 들었다고 하고 // ID : 7wjd****
▶ "배용준이 하면 뭔가 다를것 같애...." 워낙 완벽주의라서..... // ID : jsuc****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배용준, '강심장' 깜짝 전화연결 "김현중과 친해"
▶
배용준, 해운대 별장에서 휴식 "이동은 KTX로"
= 가수 이승환의 안경 벗은 모습이 뽀로로와 닮아 화제다.
▶ 이승환, "안경 벗으니 뽀로로?"
안경을 벗은 가수 이승환의 모습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QTV '수미옥'에 출연한 이승환은 "안경을 벗으면 유재석처럼 되냐"는 MC 김수미의 질문에 "그렇다. 완전히 뽀로로가 된다"고 당당하게 고백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제작진은 이승환의 안경 벗은 맨 얼굴 사진을 전격 공개한 것. 안경을 벗은 이승환은 인기 만화 캐릭터 '뽀로로'와의 닮은꼴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백청강이구만" - 백청강+백지영이다... // ID : ya10****
▶ "안경 벗으니 뽀로로???" - 어디서 많이 본듯한 낯설지 않은 모습,,,,애니메이션에 나온 개미같은 외모 // ID : zhdd****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이승환, 소극장공연 매진 초읽기 "콘서트 통해 인정받고파"
▶ 배우 서준영, "이승철-이승환, '나가수'서 보고파"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