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2:01
연예

군백기 끝낸 한승우, 달달한 고백…"네 품속으로 'Dive Into'"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06.27 18:35 / 기사수정 2023.06.27 18:3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한승우가 신곡 'Dive Into'로 달달한 고백을 전했다.

27일 한승우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RAME'(프레임)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Dive Into'(다이브 인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FRAME'은 미니 2집 'Fade' 이후 2년 만이자 제대 후 처음 발표하는 한승우의 신보다. 이전 앨범보다 항층 성숙해진 한승우는 'FRAME'에 여러 가지 틀 속에서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우리의 삶, 한승우의 삶, 그리고 그 속에서 느끼는 수많은 감정들을 녹여냈다.

한승우는 앞서 공개된 일문일답을 통해 "한승우가 잘하는 것들만 모아 놓은 앨범"이라며 'FRAME'을 소개했다.



타이틀곡 'Dive Into'를 포함해 'Intro', 'Runnin' High', 'Burn', 'Lovelorn', 'Flutter', '새벽 끝'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한승우는 전곡에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Dive Into'는 알앤비 힙합의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조금씩 빠져드는 사랑의 감정들, 그리고 둘만의 곳으로 함께 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특히 "whatever you say or do 조금 더 다가갈게 / 어디든 함께 할래 둘만의 그곳으로 Dive/ whatever you say or do 네 곁에 서있을게 / 언제든 달려갈게 둘만의 그곳으로 Dive Into", "오직 단둘이 We talk about Love / 네 품속으로 Dive Into" 등의 달달한 고백이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어둠과 아지트를 오가며 'Dive Into'를 표현하는 한승우가 그려졌다. 힙한 스타일링의 한승우는 그루비한 몸짓으로 댄서들과 'Dive Into'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한승우는 7, 8월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방콕, 대만 타이페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일본 도쿄, 홍콩 등 아시아 주요 6개 도시에서 스페셜 라이브 'ONE(원)'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