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신랑수업' 이종혁이 박태환에게 결혼 관련 조언을 건넸다.
2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박태환이 수영 30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필을 찍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태환은 "수영한지 어느덧 30년이 됐다"면서 "제 인생을 돌아볼 수 있는 뿌듯한 날이어서 큰 의미가 있는 프로필을 찍어볼 까 하고 얼굴 볼 겸 SOS를 요청했다"고 말하며 이종혁을 초대한 이유를 밝혔다.
이들은 프로필 사진을 찍으러 향했고, 박태환은 이종혁에게 "결혼은 언제 한거지?"라고 물었다. 이종혁은 29살에 했다고 답했고, 결혼 이후 데뷔했다고 덧붙였다.
박태환은 "그게 신기하다. 대단하다"며 부러워했고, 이종혁은 "그래서 결혼은 미친 짓이다. 형 결혼할 때 통장에 200만 원 있었다"라고 말했다.
박태환은 "안정적인 시기에 하고 싶은 결혼은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고, 이종혁은 "당연하다. 나처럼 무턱대고 하면 안된다"며 조언했다.
이후 프로필 촬영을 이어가며 박태환은 복근을 보였고, 이에 신성은 "보정할 게 없다"며 감탄했다. 이승철 또한 "태환이가 은퇴한 선수들 중에 최고로 자기관리가 잘 돼있는 선수 같다. 벗으니까 알아보겠다. 은퇴한 선수들은 내려놓는데 태환이는 안 그렇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