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55
연예

데프콘X조현아X경리, '나솔사계' MC 확정…7월 6일 재론칭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6.15 14:2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가 돌아온다.

SBS플러스,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스핀오프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가 오는 7월 6일 재론칭을 확정했다. 

‘나솔사계’는 솔로 탈출을 꿈꾸며 ‘솔로나라’에 입성한 청춘 남녀들의 그 후,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8월부터 11월까지 방송돼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약 8개월 만에 새롭게 돌아오는 ‘나솔사계’는 ‘나는 SOLO’의 핫한 출연자들이 다시 등장하는 것은 물론, 더욱 다양해진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특히 ‘나는 SOLO’의 터줏대감이자 ‘나솔사계’의 MC인 데프콘이 진행자로 확정됐으며,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 남심(男心)을 사로잡을 섹시 아이콘 경리가 합류해 신선한 3MC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지난 2021년 7월 첫 방송된 ‘나는 SOLO’가 현재 방송 중인 15기에 이르기까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나솔사계’로까지 이어지게 됐다. 재론칭하는 ‘나솔사계’는 한층 풍성해진 출연진들을 중심으로, ‘솔로 민박 특집’ 등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솔사계’는 오는 7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