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00

[오늘의 화제] 허윤아 교통사고…빅토리아 선택의 기로

기사입력 2011.06.11 03:3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10일 인터넷상에서는 '허윤아 교통사고', '빅토리아 선택의 기로', '김지수 만화 실력'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허윤아 교통사고, 차량 반파 '정밀 검사중'

LPG 전 멤버 허윤아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허윤아는 10일 오후 3시쯤 반포대교 밑에서 상대편 차와 충돌해 차량 왼쪽이 반파되는 사고로 현재 인근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허윤아는 진한 키스신과 상반신 누드가 담긴 뮤직비디오 신곡 '잊을게' 가 먼저 유출돼 화제를 낳기도 했다.

한편, 허윤아는 2002 미스코리아 경기 선 출신으로 최근 LPG에서 솔로로 컴백, 타이틀곡 '잊을게'로 방송활동을  앞두고  있었다.

[화제 포인트] ▶ 허윤아가 큰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지난 4월 12일 바비킴은 한 주점 난간에서 미끌어져 척추와 갈비뼈가 골절되는 큰 부상을 당했다. 또한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허각의 쌍둥이 형 허공은 차량이 반파되는 아찔한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다행히 경미한 부상만 입었다. 또한 빅뱅의 대성은 지난 5월 31일 사망자가 발생한 교통사고에 연루되어, 15일 사망자의 부검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② 빅토리아 선택의 기로, '남편' 닉쿤 vs '이상형' 송승헌

MBC '우리 결혼했어요2'에 출연 중인 빅토리아가 '남편' 닉쿤과 '이상형' 송승헌을 두고 선택의 기로에 놓였다.

이전 방송에서 빅토리아는 애정 확인을 위해 방송 중 "닉쿤 씨 좋아요!"라는 돌발발언을 하기로 약속했다.

하지만, 인터뷰 도중 빅토리아가  평소 이상형인 송승헌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고 말았다.

'질투의 화신'으로 돌변한 닉쿤은 빅토리아에게 몇 번이나 되물으며 송승헌과 자신에 대한 애정의 크기를 확인했다.

빅토리아의 선택은 11일 방송되는 MBC TV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제 포인트] ▶ 빅토리아가 선택의 기로에 놓인 가운데, 에프엑스의 다섯 멤버는 각자 다른 취향의 배우를 이상형으로 지목했다. 엠버는 장혁, 크리스탈은 강동원, 루나는 이병헌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한편 설리는 안성기를 이상형으로 꼽아 눈길을 끈 바 있다.

 

③ 김지수 만화 실력도 프로? " 그림으로 돈 벌었다" 고백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김지수의 수준급 만화 실력으로 용돈을 모은 사연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8일 SBS 라디오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에 출연한 김지수는 애니메이션 고등학교 재학시절 노래가 아닌 수준급의 만화 실력으로 유명했던 사실을 털어 놓았다.

교내에서도 탁월한 그림실력으로 유명했던 김지수는 자신이 그린 만화에 친구들이 열광하자 천원을 받고 보여주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이에 김창완이 "지금 그 만화를 보고 싶다"고 하자, 김지수는 "이미 선생님 손에 압수됐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나도 그림을 보고싶다", "빨리 그림 그려달라"는 등 그림실력에 궁금증을 보이고 있다.

[화제 포인트] ▶ .김지수 만화 실력 뿐 아니라 그림을 잘그리는 연예인으로 송일국이 있다. 미술을 전공한 송일국은 드라마 '바람의 나라'에서 최정원의 그림을 직접 그려 화제가 됐다. 고아성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그린 그림이 화제가 됐으며, 구혜선은 중고등학교 시절 미술 전공 지망생으로 가수 거미의 앨범 재킷을 직접 그릴 정도로 뛰어난 그림 실력을 갖고 있다.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