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가수 한동근이 오늘(7일) 세 번째 EP ‘관계’를 발매한다.
지난 25일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한동근의 세 번째 EP ‘관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어 라이브 클립 티저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계’는 지난 2020년에 발매한 EP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 이후 약 3년 만에 발매되는 앨범으로, 한동근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여러 관계들에 대한 마음속 이야기를 앨범 안에 녹여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관계’는 한동근의 폭발적인 고음이 특징인 발라드 곡으로 인트로의 간결한 피아노를 시작으로 점점 풍성해지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외에도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고백하는 거예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한 ‘좋은 얘길 더 많이 해줄 걸 그랬어’, 경쾌한 리듬 위에 래퍼 한해의 랩핑이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우정’,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한동근의 섬세한 보컬이 진한 여운을 남기는 ‘경진이형에게’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한동근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보 ‘관계’와 관련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들을 공개할 것을 예고해 사람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한동근의 세 번째 EP ‘관계’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