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45
연예

천우희, 아동 심리 상담가 변신…작정하고 사기 친다 (이로운 사기)

기사입력 2023.06.05 09:2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로운 사기' 천우희가 아동 심리 상담가가 된다.

5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 3회에서는 공감 불능 사기꾼 이로움(천우희 분)의 기막힌 복수 한 판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로움은 정공법 대신 측면 공략에 나선다.

앞서 이로움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신분을 위장한 채 무엇으로든 변신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갬블러가 되어 카지노를 뒤흔들고 컨설턴트로 속여 VIP 병동에도 출입한 것. 이 같은 행보는 매번 강렬한 후폭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번에는 아동 심리 상담가로 변신한 이로움의 모습이 포착됐다. 코트니 권이라는 이름으로 어느 유치원에 초빙된 이로움은 그중에서도 한 아이의 엄마에게 남다른 관심을 기울인다.

코트니 권은 아이의 특출한 행동을 관심 있게 지켜보며 아이 엄마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를 대하는 아이 엄마의 태도는 떨떠름해 보인다.

이어 아이 엄마의 집으로도 초대된 이로움의 상황도 눈길을 끈다. 아이 엄마는 귀한 분을 대접하듯 과일상을 정성스레 차리고 남편까지 한자리에 모아 이로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인다.



코트니 권으로 위장한 이로움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었기에 태도가 변한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이로움은 합법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는 변호사 한무영(김동욱)과 다르게 합법과 범법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복수를 실행한다. 무엇보다 정공법을 빗겨 간 측면 돌파 방식은 이로움이 계획한 대로 진행되는 것은 물론 그녀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게 없도록 만든다.



과연 이로움이 접근한 아이의 가정은 어떤 연관이 있는 곳인지, 그들을 손아귀에 주무르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작정하고 사기를 치려는 이로움의 행보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로운 사기’는 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