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9 17:17
KBS 2TV '개그콘서트'의 간판코너 '발레리NO'의 박성광은 자신의 소속사 PS엔터테인먼트의 최민선 대표와 함께 '박성광의 묻지마티켓'이라는 이름으로 소셜커머스 사업에 도전한다고 9일 밝혔다.
'박성광의 묻지마티켓'은 외식, 뷰티, 문화생활, 레포츠,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선별하여 50% 할인을 제공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다.
최근 트위터, 페이스 북 등 소셜네트워킹을 이용한 새로운 쇼핑방식인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소셜커머스는 외식이나 레저, 호텔 등의 여가 상품에서부터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성광의 묻지마티켓'의 오픈 소식을 들을 네티즌들은 "오픈이 기대된다", "박성광의 이름에 걸맞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기대한다", "실속 있는 상품으로 만났으면 좋겠다"라는 등 기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박성광은 새 사업을 시작하며 "묻지마티켓은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후발주자이니만큼 기존 사이트의 장단점을 잘 보완하여 최고의 소셜커머스로 자리메김 하겠다"는 야심 찬 목표를 전했다.
한편, '묻지마티켓'의 홈페이지에는 오는 27일 오픈을 기념해 회원 수가 10만 명이 될 경우 회원 중 한 명을 추첨하여 기아자동차 K5를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는 '박성광의 묻지마티켓(http://묻지마티켓.kr)'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