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14
연예

"꽃을 피어준 사람" 황치열의 진심어린 로맨스 '나의 봄날'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06.01 18: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황치열이 신곡 '나의 봄날'을 통해 따뜻한 감성을 선보였다.

1일 황치열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FT'(기프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나의 봄날 (You Are My Spring)'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IFT'는 지난해 5월 미니 4집 'By My Side'(비 마이 사이드) 이후 약 1년 만에 공개되는 황치열의 신보다. 황치열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지지해 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건넨다.

'서로가 서로에게 선물 같은 존재'라는 의미의 'GIFT'에는 타이틀곡 '나의 봄날'을 비롯해 '이해한다는 말 (Understanding)', '쓰여진 편지 위로 (Written Letter)', '그대와 함께 (Together)', '5분 전 (5 Minutes)'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의 봄날'은 황치열의 절제되고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어린 감사와 고백이 표현됐다.

특히 황치열은 '나의 봄날' 리스닝 포인트로 가사로 꼽았다. "넌 내게 다가와 / 나의 봄날이 되고 / 닫혀있던 나의 맘에 / 꽃을 피워준 사람 / 약속할게 마주 잡은 손 / 절대 놓지 않을게 / 변하지 않는 내 사랑을 줄게 / 항상 행복하자 너와 나 둘이" 등의 구절 감동을 안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황치열은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했다. 여자 주인공에게 진심 가득한 고백을 전하는 풋풋한 로맨스가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일문일답에서 황치열은 "음악 외적으로는 연기에도 욕심이 조금 있는데, 기회가 된다면 열심히 해볼 예정"이라고 밝히며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황치열의 미니 5집 'GIFT'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