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0:56
연예

스트레이 키즈, 美친 재능 압축한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23.05.26 17:38 / 기사수정 2023.05.26 17:3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2일 오후 1시 새 정규 음반 '★★★★★ (5-STAR)'와 타이틀곡 '특'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월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Stray Kids <★★★★★ (5-STAR)> Mashup Video'(<파이브스타> 매시업 비디오)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에 정점을 찍었다.

매시업 영상에는 타이틀곡 '특'을 비롯해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디엘시), '죽어보자', '충돌', 'FNF'(에프엔에프),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까지 신보 전곡의 일부 음원을 한데 모아 듣는 재미를 높였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진두진휘한 12개 트랙을 매시업한 이번 음원만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 신선한 자극을 전하며 스키즈표 장르를 탄생시킨 멤버들의 특별한 재능을 실감케 했다.

게다가 매시업 영상은 신보 주요 메시지를 표현한 애니메이션도 함께 실어 보는 맛을 극대화했다. 각 신곡이 지닌 이미지를 다양한 그림체로 풀어내 메인 스토리의 흐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고, 새 앨범의 메인 콘셉트까지 유추할 수 있어 흥미를 더했다. 

스토리텔링을 맡은 KEEMDOHYEONG(김도형)을 필두로 다이내믹한 시각효과 및 트렌지션을 담당한 HAIL(이해강), 소년만화를 떠올리게 하는 그림체 Samjiwon(삼지원), 연출과 편집을 비롯해 생동감을 높인 트렌지션과 이펙트의 Ga(가수연) 등 유수의 애니메이터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각 노래들의 특장점을 가장 효과적으로 구현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