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33
연예

몬스타엑스 주헌, '동네멋집' 스페셜 MC 합류…"인테리어 관심 많아"

기사입력 2023.05.25 17:24 / 기사수정 2023.05.25 17:24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이 '동네멋집' 스페셜 MC로 합류한다.

오는 6월 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예능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은 폐업 직전 위기에 처한 카페를 찾아가 '멋집'으로 재탄생시키고, 나아가 동네 상권까지 살리는 '카페 심폐소생' 프로그램이다.

이에 앞서 25일 공개된 '동네멋집'의 티저 영상에는 몬스타엑스의 메인 래퍼이자 센스 넘치는 예능감까지 갖춘 '만능돌' 주헌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주헌은 "인테리어에 엄청 관심이 많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진 장면에는 주헌이 유정수가 인테리어 공사 중인 카페를 직접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주헌은 50개 이상의 브랜드를 성공시킨 '대한민국 최고 카페 전문가' 유정수 앞에서도 공간 구조, 가구, 조명 등 변신 진행 과정 하나하나를 곰꼼히 살펴보며 '멋집' 탄생에 대한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

특히 주헌은 폐업 직전 위기에 처한 카페를 '멋집'으로 재탄생시키는 데에 그 누구보다 진심이 모습을 보였다고 해 카페 전문가로 변신한 '열혈 MC' 주헌이 보여줄 활약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쪽박 카페를 대박 카페로 변신시킬 카페 심폐소생 프로젝트 '동네멋집'은 오는 6월 7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SBS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