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조PD가 감탄한 그룹 초코(ChoCo)의 첫 번째 앨범이 공개된다.
초코는 25일 디지털 LP 'ChoCo Takes Hollywood(초코 테이크스 할리우드)'를 발매한다.
이번 LP는 글로벌 무대를 향한 초코1(제이크, TJ, Sean)의 첫 여정을 따라가는 리얼리티 'ChoCo in Hollywood(초코 인 할리우드)' 각 에피소드에 삽입되는 음원들을 수록한 앨범이다.
첫 번째 트랙 'Best Life(베스트 라이프)'를 시작으로 'Neon(네온)', 'Yaaacht(요트)', '85 IN', 'Lv99', 'Timezone(타임존)', 'G.O.A.T', 'Lucky Lucky(럭키 럭키)', 'Like Ayye(라이크 아예)', 'Speaker(스피커)'까지 초코만의 음악적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마치 스토리텔링하듯 펼쳐진다. 또 각 트랙에는 꿈과 행복, 빛나는 미래, 여유와 휴식 등 현시대 알파세대의 공감 코드를 공략한 키워드가 담겨 있다는 전언이다.
초코 멤버들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높은 음악적 이해도와 풍부한 감정 전달력을 앞세워 녹음을 성공적으로 진행했고, 녹음 과정을 지켜본 조PD와 프로듀서 프란시스 킴 역시 기대 이상의 것을 보여준 멤버들의 능력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초코의 첫 디지털 LP 'ChoCo Takes Hollywood' 전곡 음원은 25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