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샤이니(SHINee)가 데뷔 1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총 21일간 샤이니의 팝업스토어 ‘THE MOMENT OF Shine’(더 모멘트 오브 샤인)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샤이니의 팀 아이덴티티인 ‘빛’을 키워드로 꾸며진 감각적인 공간에서 미공개 사진을 비롯해 다양한 이미지 및 영상을 선보이며, 팝업 현장에서만 촬영할 수 있는 멤버들과 함께 찍는 듯한 네컷사진 포토부스, 멤버들의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MD 등도 만날 수 있어, 샤이니의 15주년을 함께 만끽하고 축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샤이니는 지난 15일부터 매일 공식 SNS를 통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 멤버들의 소소한 이야기 등을 공개하는 ‘Pre-SHINee Week’(프리 샤이니 위크)를 진행, 글로벌 팬들과 데뷔 15주년 기념일 카운트다운을 함께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5월 27~2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SHINee FANMEETING ‘Everyday is SHINee DAY’ : [Piece of SHINE]’(2023 샤이니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 : [피스 오브 샤인])을 개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