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2
연예

이용식, 딸 남친 원혁에 돌직구 "수민이랑 어떻게 살 계획이야?" (조선의 사랑꾼)

기사입력 2023.05.15 08:4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용식이 딸의 남자친구 원혁에게 제대로 돌직구를 던진다. 훅 들어온 묵직한 질문들에 앞서 결혼한 ‘사랑꾼즈’ MC들도 숨을 죽였다.

15일 방송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 원혁이 여자친구 이수민, 그 부모님들인 이용식&김외선 부부와 함께 1박2일 부산 여행을 떠난다. 

이용식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였지만 이용식은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여행은 고생이라잖아...”라며 투덜거려 원혁을 조바심나게 했다. 지켜보던 박수홍은 “뭔가 되게 불안하다”고 말했고, 임라라는 “친부모님과 함께 가도 힘든 게 여행인데...”라고 함께 걱정에 빠졌다.



우여곡절 끝에 첫날 일정이 끝났지만, 하루의 마무리를 앞두고 이용식과 한 방에서 자게 된 원혁에게 ‘돌직구’가 들어왔다. 이용식은 원혁에게 “수민이랑 꼭 결혼하고 싶은 거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은 뒤, 이어 “수민이 엄마가 네가 착하다는 말을 그렇게 많이 해. 그런데 이 세상은 착한 것만 갖고 되는 건 아냐”라고 충고했다. 또 “넌 수민이랑 어떻게 살 계획이니? 어떤 마음으로 평생을 살 건지...”라고 핵심 질문을 던졌다.

‘외동딸 아버지’ 이용식의 뜨거운 진심이 담긴 질문에 박수홍은 “남자라면 결혼을 앞두고 꼭 들어야 할 질문이다. 우리도 다 들었던 얘기, 모든 부모님들이 궁금해 하는 얘기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최성국 역시 “여기서 잘 말씀드리면 될 것 같다”며 원혁을 응원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을 맞이한 원혁의 답변과 이용식의 반응은 15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사진 = TV조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