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신인 걸그룹 ADYA(에이디야)가 '엠카운트다운' 출격에 나선다.
에이디야(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는 오늘(11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싱글 앨범 'ADYA'의 타이틀곡 'Per'를 선보인다.
이날 에이디야는 데뷔곡 'Per'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요즘 아이들'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이들은 트렌디한 감각이 느껴지는 패션 스타일과 솔직하고 당당한 표정, 제스처 등으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무대에서 펼칠 것이다.
'Per'는 'Perfect'의 줄임말로 경쾌한 드럼과 808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에이디야의 첫 번째 '모험'이 될 작품이다. 쉽고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와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시작하는 설렘 가득한 가사를 통해 에이디야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에이디야는 '5세대 퍼포먼스 그룹'답게 'Per' 인트로와 아웃트로, 후렴구 등 안무에 참여해 무대의 완성도를 끌어올린다. 콧대를 가리키는 동작과 손끝으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포인트 안무 등으로 에이디야만의 높은 자존감을 표현할 계획이다.
에이디야는 '모험'을 의미하는 에이디(AD)와 스페인어로 '출발'이라는 야(YA)를 합친 말로,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의미가 담겼다. 'Per'로 출발하는 그 첫 번째 모험에서 에이디야는 '퍼'펙트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인사를 건넬 전망이다.
사진 =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