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2'가 더 독보적인 하이텐션으로 돌아온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가 '인간Y2K' 이은지, '예능 치트키' 미미, '괄괄이' 이영지, '맑은 눈의 광인' 안유진의 총천연색 매력을 담은 두 가지 버전의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해 첫 방송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지난 시즌1에서 멤버들의 폭소 만발 케미와 저세상 텐션으로 온오프라인을 발칵 뒤집었던 만큼 이번 시즌에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K-드라마 왕국 멀티버스 세계관에 입성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시선을 끌어당긴다.
카페 유니폼과 커트 머리 가발을 장착해 '커피프린스 1호점' 고은찬으로 변신한 안유진, '도깨비' 지은탁의 빨간 목도리에 웃을 때 코를 찡긋거리는 표정을 제대로 살린 이은지, 'SKY 캐슬' 김주영의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과 달리 발음이 좋지 않은 미미가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영지는 소라빵 머리와 퍼를 두르고 등장해 폭소를 유발했다. '꽃보다 남자' 구준표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지만 이은지는 '응답하라 1988' 라미란을 언급해 웃음을 안긴다.
무엇보다 예고 영상에서는 더 활발해진 멤버들의 하이텐션이 엿보인다. 발리와 핀란드의 날씨처럼 더운 맛부터 차가운 맛까지 눈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안겨줄 멤버들의 활약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오는 1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