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JOOHONEY)이 자신의 색을 가득 담은 음악을 선보인다.
주헌은 지난 8일 오후 자신의 솔로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 ‘LIGHTS(라이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붉은 조명 아래 강렬한 인상과 카리스마를 선사하며 앉아있는 주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주헌의 자작곡으로 꽉 채운 트랙리스트가 공개돼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하이프 에너지(HYPE ENERGY)', '보이스(Voice)', '프리덤(FREEDOM)', '진화 (Evolution)', '독백 (Feat. GSoul)', '돈 워리, 비 해피(Don’t Worry, Be Happy)'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더불어 주헌의 개인 믹스테이프 ‘DWTD’ 등을 비롯해 몬스타엑스의 타이틀곡을 프로듀싱할 때 호흡을 맞춘 크루인 ‘Ye-Yo!’가 이번 미니 앨범에도 참여해 든든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주헌은 자신을 상징하는 키워드인 '에너지'가 눈길을 끄는 '하이프 에너지'부터 자유에 대한 갈망과 고뇌가 담긴 '프리덤' 그리고 몬베베를 향한 헌정곡과 같은 마지막 트랙인 '돈 워리, 비 해피'까지 전곡 자작곡을 선보이며 첫 솔로 데뷔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한편, 주헌의 첫 미니 앨범 ‘라이트’는 오는 22일 오후 6시(KST) 전격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