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44
연예

더윈드, 16세 '찐막내' 장현준부터 박하유찬까지 '청량 비주얼'

기사입력 2023.05.09 09:5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청량 에너지를 예고했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8일과 9일 공식 SNS에 멤버 장현준과 박하유찬의 이미지 티저를 게재하며,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 개인컷 공개를 완료했다.

장현준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풍부한 표정으로 팬들에게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한다. 장발 헤어로 연출한 찐 막내의 천진한 매력도 훈훈함을 자아낸다.

마지막 주자로 공개된 박하유찬은 포토제닉한 개인컷을 완성했다. 배경과 의상의 블루 앤 화이트 색감을 더욱 청량하게 소화하는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눈길을 끈다.

장현준은 데뷔와 동시에 최연소 아이돌이 되는 2008년생 막내이며, 박하유찬은 아역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2007년생 다재다능한 멤버다. 두 사람이 보여줄 '모태 아이돌'의 끼가 더윈드 무대를 한층 다채롭게 만들어갈 전망이다. 지금 나이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찬란한 소년미도 기대를 받고 있다.

더윈드의 유스틴(YOUTH+TEEN) 감성이 7인 7색 이미지 티저로 가시화됐다. 마음 속 청춘의 싹을 틔워줄 더윈드의 정식 데뷔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더윈드는 오는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