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5
연예

'박미선♥' 이봉원, 배우급 미모 딸 공개 …"나 같은 男 좋아할 것"

기사입력 2023.05.09 09:34 / 기사수정 2023.05.09 17:1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개그맨 이봉원이 미모의 딸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이봉원이 출연했다. 이날 이봉원은 그간의 사업 실패 및 극복 역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철부지 남편'이라는 말에 발끈하면서도 이에 대한 해명을 이어가던 이봉원은 "'내 딸이 본인과 같은 사람과 결혼하는 게 소원'이라고 하셨다"는 서장훈의 질문에 "우리 딸도 저 같은 스타일을 싫어하진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그렇다면 만약에 따님이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고 한다. 그 남자가 너무 괜찮아서 마음에 딱 들었는데 빚이 있고, 사업도 벌이겠다고 하고, 집에도 잘 안 들어오는데 시부모님을 모시고 살아야 한다. 그런데 주변에서 평판도 너무 좋고, 장인과 요트도 같이 탄다면 어떻겠느냐"고 물었다.

이에 이봉원은 "나랑 같이 하는 건 괜찮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군은 "그런데 그 때 따님이 시부모님을 모시고 있다면 어떨 것 같으냐"고 묻자 "혼자서? 그러면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김구라는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게, 요즘 젊은 친구들 중에서 이봉원 씨 같은 분 별로 없다"고 말했는데, 이봉원은 서장훈과 함께 "있을 수도 있다"고 합창해 또다시 웃음을 줬다.

사진=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