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05

청호나이스, 건강한 피부 만드는 '이과수 연수기 1000' 주목

기사입력 2011.06.03 10:54 / 기사수정 2011.06.03 13:41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요즘은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피부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다.

특히 최근에는 아토피 질환을 가진 아이들이 많아, 아이들 키우는 가정에 연수기는 생활 필수품이 되고 있다. 

이에 생활가전 전문기업 청호나이스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연수기 '이과수 연수기 1000'을 출시했다.

침전필터와 비타민필터로 두 번 걸러,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 유지

비타민 필터가 장착돼 있어 비타민 C를 공급해 준다. 비타민 C는 피부에 탄력을 주는 엘라스틴을 보호해 잔주름 예방과 미백 효과를 주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침전필터를 통해 원수의 부유물과 잔류염소를 제거해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피부 표면에 있는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윤기를 더해 줄 뿐 아니라 두피의 찌든 때를 제거해 푸석해지기 쉬운 머릿결에 탄력을 더해 준다.

'자동재생 연수시스템'으로 사용자 편의 극대화

자동재생연수 시스템을 통해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재생이 이뤄져 편리하게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내장된 정제소금은 연수 성능이 저하될 경우 재생액을 자동으로 생성시켜 연수탱크로 유입시키고 이후 소금기를 제거하는 린스 동작까지 완료해 연수 성능을 회복시킨다. 

이는 이온 교환수지를 재생하기 위해 필터 제거 후 소금통을 집어넣고 물을 부어야 하는 등 다소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했던 기존 연수기의 단점을 보완하여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다.

또한 고객의 사용환경에 따라 연수 사용량과 재생시간을 설정할 수 있게돼 별도로 재생해야 하는 불편함과 연수 능력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 편리함을 더해 적은 양의 재생제(소금)로 큰 재생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연수, 원수 등의 사용도 원터치 방식으로 조작할 수 있게 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빠르고 편리한 온도조절

냉수·온수가 개별적으로 연수 되도록 설계돼 사용자가 원하는 수온으로 쉽고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내장된 정제소금을 이용이온 교환수지 재생, 반영구적 사용 가능

기존의 연수기가 재생을 위해 외부에서 임의로 소금을 공급해야 했던 것과는 달리 '이과수 연수기 1000'는 정제소금을 내장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자동재생 시스템에 의해 연수량을 자동으로 검사하고 재생이 필요한 시기가 되면 곧바로 정제소금을 녹여 이온교환수지를 자동으로 재생, 이는 이온교환수지의 재생도를 극대화시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게다가 기존 제품에 비해 우수한 성능으로, 필요한 정제소금보다 연수 양을 높여 최고의 재생효율 시스템을 갖췄다.

다양한 편리 기능, 제품 디자인 고급화

다양한 편리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표시창을 내장하여 사용자 입장에서 현재의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욕실의 습기에도 건전지를 8개월 이상 사용할 수 있도록 완전 방수형으로 설계되어 건전지의 수명을 길게 했다.

건전지 교체 시기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욕실 인테리어 차원으로도 손색없도록 벽걸이형 외에 스탠드형을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색상 면에서도 화이트 색상을 채택하여 가정의 욕실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월 3만 원대의 경제적인 렌탈비

기존의 연수기에 비해 월등한 성능과 디자인을 채택했음에도 불구하고, 렌탈비는 월 3만 원대로 저렴하게 구성해 고객의 부담을 덜어줬다.

[사진 (C) 청호나이스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