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2 13:45 / 기사수정 2011.06.02 14:06
= 배우 김사랑의 청소하는 모습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김사랑은 최근 한 CF 촬영 현장에서 체조라고 생각하면서 1시간이 넘는 걸레질을 했다. 또한, 김사랑은 집에서도 청소를 직접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 김사랑, CF서 '건강-섹시미' 넘치는 걸레질 과시
배우 김사랑이 1시간 이상 끝없이 걸레질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김사랑은 '웰스 프레시 라이프' 광고 시리즈 '걸레질' 편에서 지겨운 일상 속에서도 활력을 잃지 말자는 의미를 담아 표현했다.
김사랑이 가진 건강한 섹시함이 드러날 수 있도록 강조하면서, 건조한 듯 느끼한 내레이션의 대비가 웃음을 자아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지난 5월 광고 촬영장에 도착한 김사랑은 광고 콘티를 보고 "집에서도 걸레질은 내가 한다"며 "이렇게 체조라고 생각하고 집안일을 하면 정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엎드려 팔과 다리를 움직여야 해서 체력적으로 힘들었던 동작임에도 불구하고 김사랑은 특유의 웃음으로 체조 하듯이 승화시켰다.
결국, 걸레질은 1시간 이상 계속 됐고 김사랑의 무릎은 빨갛게 변했지만, 불평 한 마디 없이 묵묵하게 촬영에 임해 지켜보는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
이번 광고는 "걸레질 끝이 안 보일 때"라는 설명과 함께 김사랑이 엎드려 걸레질을 하다가 걸레를 밀었다, 원위치를 반복하면서 요가동작 고양이자세를 연상시키는 동작으로 연결한다.
일상생활에서 지치게 할 수 있는 걸레질 동작을 프레시(fresh) 체조로 바꿔준다는 내용으로 김사랑의 상큼한 이미지와 건강미를 잘 연결했다는 평이다.
김사랑이 출연하는 광고 동영상과 촬영장 뒷이야기, 다채로운 이벤트 소식은 '김사랑 웰스 정수기' 사이트(kyowonlnc.com/2011wel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김사랑이 대세네" - 시크릿 가든 이후로 김사랑의 전성기인듯. 하긴 여자가 봐도 너무나 예쁜데 남자들은 얼마나 좋아하겠어 // ID : ghms****
▶ "이건 뭐 청소하는 거야 뭐야" - 한 시간 넘게 걸레질하는데 힘들지 않았을까? 체조라고 생각한다고? // ID : koko****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보라-한채영 도플갱어…'싱크로율 100%' 닮은꼴 스타는?
▶ 임재범, '나는 가수다' 마지막 방송서 다양한 패션 선보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