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20
연예

이기광, 데뷔 15년만 솔로 첫 음방 1위…"팬들 덕분에 춤추고 노래해" (더쇼)

기사입력 2023.04.25 20:00 / 기사수정 2023.04.25 20:0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이기광이 솔로로는 처음 음악 방송 1위에 올랐다.

이기광은 25일 방송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PREDATOR'(프레데터) 타이틀곡 'Predator'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이기광은 "15년차인데 솔로 가수로 처음 받는 트로피"라며 감격의 소감을 말했다.

이어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상이라 감회가 새롭다. 오늘이 어머니 생신이신데 큰 선물이 될 것 같다. 이번 앨범은 도와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잘 만들 수 있었다. 무엇보다 라이트가 들어주고 응원해주셔서 무대에서 제가 춤추고 노래할 수 있다"라고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소속사 스태프, 댄서, 작가진과 뮤직비디오 감독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이기광은 "더 열심히 하겠다. 모범이 되는 선배이자 멋진 가수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무대에서 이기광은 타이틀곡 'Predator'와 2번 트랙 'Favorite'(페이보릿) 무대를 선보였다. 이기광의 파워풀한 무브먼트와 유려한 춤선이 'Predator'의 관능적인 섹시함과 'Favorite'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다르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에게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이기광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PREDATOR' 활동을 이어간다. 'PREDATOR'는 전작 대비 2배 이상의 초동 음반 판매량, 전곡 음원 차트 진입, 글로벌 음원 플랫폼 12개 지역 차트인 등 다양한 성적을 추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Predator'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댄스 챌린지가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기광과 함께 하이라이트, 더윈드, 박재범, 티파니 영 등 많은 아티스트들도 'Predator'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 = SBS MTV '더쇼'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