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43
연예

고우림 "♥김연아와 신혼집 인테리어, 95%는 아내 의견…관여 안 했다" (홈즈)

기사입력 2023.04.24 09:05 / 기사수정 2023.04.24 09: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고우림이 아내인 전 피겨스케이트선수 김연아와의 신혼집을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는 200회 특집으로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배두훈과 고우림이 MC 양세찬과 함께 '취향 모음 집'을 찾으러 출격했다.

배두훈과 고우림은 양세찬과 함께 경기도 양평군으로 향했다. 

이날 고우림은 "커피를 좋아해서 집 안에 미니 홈카페를 만들어 놨다. 나중에는 규모를 키워서 카페처럼 꾸미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양세찬이 아내 김연아에게 허락을 받았냐고 묻자, 고우림은 "한 공간 정도는, 저의 아이디어가 들어가도 되지 않나 했다"고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보던 양세찬은 고우림에게 "최근에 신혼집을 꾸미지 않았나. 본인 의견은 몇% 반영됐냐"고 물었다.

이에 고우림은 "솔직히 저는 많이 관여하지 않았다. 거의 95%는 아내 의견이고, 아내 의견이 더 중요하다"며 "전체적인 집은 화이트&우드 톤인데, 저의 방은 조금 남성스럽게 해놓고 싶어서 블랙 계열을 섞여서 인테리어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각자 공간을 꾸민 것이냐'는 MC 붐의 말에는 "대부분은 아내 것이고, 제 방만 그렇게 했다"고 답했다.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