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혼성그룹 카드(KARD)와 DJ 알록(Alok)과 발표한 디지털 싱글 'Without You' 리믹스 버전이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3일 발표된 카드의 'Without You' 리믹스 버전에는 존 레전드(John Legend), 에드 시런(Ed Sheeran), 두아 리파(Dua Lipa) 등 톱 뮤지션과 작업한 브라질 출신 유명 DJ Alok이 참여했다. '남미 톱티어'로 손꼽히는 아티스트들의 만남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이에 FOX 12 Oregon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기 혼성그룹 카드가 세계 유명 DJ Alok과 만났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며 이들의 리믹스 음원 발매 소식을 집중 조명했다.
Alok 역시 자신의 공식 SNS 계정에 "유명 K팝 그룹인 카드와의 작업은 훌륭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신곡의 리믹스 버전 음원과 비주얼라이저를 공유했다.
노래를 들은 팬들은 "노래도 놀랍지만, 이 조합도 놀랍다", "파티 하우스 조명이 크게 번쩍이는 걸 볼 수 있고, 내 몸에 에너지 드링크와 팝콘이 있는 것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카드의 신곡 'Without You'는 멤버 비엠과 제이셉이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놓칠 수 없는 상대를 향한 갈망과 집착 등을 'Without You'라는 키워드로 풀어냈다. 청량한 트로피컬 라틴 사운드가 슬랩 베이스 EDM으로 이어지는 곡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유려한 보컬이 어우러져 높은 중독성을 안긴다.
이를 입증하듯, 카드의 신곡은 발매 직후 아르헨티나, 파라과이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오른 데 이어 18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 TOP10에 진입했다. 또한, 이 곡은 남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3위를 차지했다.
사진=DSP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