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가족 공연 '캐리TV 러브콘서트 KPOP'의 실황 '캐리 러브콘서트 KPOP'을 개봉한다고 밝혔다.
20일 CGV에서 개봉하는 '캐리 러브콘서트 KPOP'은 지난 해 7월부터 올해 3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26개 도시에서 진행한 '캐리TV 러브콘서트 KPOP' 공연의 실황 영화다.
'캐리TV 러브콘서트 KPOP'은 KPOP 전문 제작진이 어린이를 위해 만든 공연으로, 9개월간 약 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가족 공연의 스테디셀러 작품이다.
'캐리 러브콘서트 KPOP'을 통해 캐리, 캐빈, 토미, 유니, 줄리 등 캐리TV 출연진들의 열정 가득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하트하트', '퐁당퐁당', '쓰담쓰담' 등 10곡을 즐길 수 있다.
'캐리 러브콘서트 KPOP'은 20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의정부, 센텀시티, 목포평화광장 등 26개 극장에서 개봉한다. 러닝타임은 51분이며, 전체관람가다.
CGV는 '캐리 러브콘서트 KPOP'을 관람하는 고객에게 주인공들이 그려진 한정판 핀배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판 핀배지는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확인 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주인공들의 무대인사도 진행한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대표 가족 공연 '캐리 러브콘서트 KPOP'을 극장에서 선보인다. 극장에 방문한 어린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함께 즐기는(Interactive), 개성있고(Colorful), 흥미로운(Exciting) 콘텐츠 ICECON을 통해 영화 외에도 콘서트, 뮤지컬, 오페라, 게임 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CGV는 어린이 관객을 위한 '신비아파트', '핑크퐁' 등의 뮤지컬 실황을 상영한 바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