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22
연예

케플러, 오늘(13일) '엠카' 출격…중독성 강한 '케냥이 퍼포먼스' 예고

기사입력 2023.04.13 10:3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담긴 무대를 꾸민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지난 10일 발매한 미니 4집 'LOVRSTRUCK!'의 타이틀곡 'Giddy (기디)'와 수록곡 'Back to the City (백 투 더 시티)' 무대를 공개한다.

케플러는 'Giddy' 퍼포먼스를 통해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 '케냥이 춤'으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이라는 감정을 처음 마주한 아홉 소녀 케플러가 보여줄 매력에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타이틀곡 ‘Giddy’는 사랑을 깨닫게 된 소녀의 떨리고 설레는 마음, 처음이라 서투를 수 있지만 사랑받고 싶은 솔직한 마음을 세련된 멜로디로 그려낸 디스코 펑크 장르의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귓속을 맴도는 가사와 멜로디에 케플러 특유의 에너제틱한 챈팅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Back to the City'는 모든 사람이 하나쯤 마음속에 품고 있는 기억을 'City'라는 공간에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 케플러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케플러는 '엠카'에 이어 오는 14일에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