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54
연예

​​​​​​​'더 타임 호텔' 신지연 "'솔로지옥'과 다른 매력 보여줄 것"

기사입력 2023.04.12 11:26 / 기사수정 2023.04.12 11:4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솔로지옥' 신지연이 '더 타임 호텔' 출연 소감을 밝혔다. 

12일 온라인을 통해 티빙 새 오리지널 '더 타임 호텔'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남경모PD, 홍진호, 황제성, 존박, 래원, 신지연, 김남희, 김현규, 클로이가 참석했다.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10명의 투숙객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홍진호, 황제성, 존박, 모니카, 래원, 신지연, 김남희, 김현규, 클로이 등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들이 투숙객으로 합류했다. 최대 3억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과 비밀스러운 연합, 예측불가 배신과 쫄깃한 반전 등 치열한 두뇌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신지연은 "평소에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팬이었다. 출연 결정을 했을 때 기대도 되고 두려움도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솔로지옥'이라는 리얼리티 합숙 프로그램을 경험해 봤다. 거기서는 누군가의 마음과 감정을 얻는 프로그램이었다면 '더 타임 호텔'은 시간과 돈을 얻는 프로그램이었다. '솔로지옥'과는 다른 저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더 타임 호텔' 1~4화는 12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