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46
연예

'하하♥' 별, 카페 '별다방' 오픈…"여기 어쩌다 어린이집 됐냐" (하하버스)

기사입력 2023.04.11 17:34 / 기사수정 2023.04.11 17:34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하하버스' 별이 버스 내 힐링 카페 '별다방'을 오픈한다. 
 
11일 ENA, AXN, K-STAR '하하버스'는 본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하하버스 뒷좌석에 아기자기하게 마련된 사랑방인 일명 '별다방'의 공식적인 첫 오픈 현장을 담겨 있다. 

해가 저물고 한산해진 삼척 맹방 해수욕장의 캠핑장. 이때 외출에서 돌아온 하하·별의 막내딸 하송이 나타난다.

"오잇! 왜 팅구가 없지? 나 (친구들한테) 하하뻐쭈 구경 안해줬는데"하며 시무룩한 표정을 짓던 송이는 이내 마음을 다잡고 하하버스의 홍보요정으로 직접 발벗고 나선다. 

송이는 고사리 손으로 친구네 캠핑카 문을 똑똑 두드리며 "호찌 누구 없쪄요? 나라고~ 나야!"라면서 간절히 외치다가, 이내 캠핑카 문이 열리자 "우리 뻐쭈 구경시켜주까? 날 따라와"라고 기쁨의 투스텝을 밟으며 친구들을 하하버스로 안내해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에 별엄마는 어린이 손님 맞이를 위해 별다방을 오픈한다. 이 과정에서 별은 어린이 손님 취향 저격용 음료인 '베이비치노' 레시피를 선보이며 육아 고수의 향기를 물씬 풍긴다. 



하지만 그도 잠시, 별다방 오픈 소식에 캠핑장에 있던 아이들이 하나 둘 모여들어 하하버스 안이 인산인해를 이뤄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베이비치노에 정신이 팔려 있다가 뒤늦게 상황을 파악한 별엄마는 "여기가 어쩌다 어린이집이 됐냐"며 진땀을 쏟아 폭소를 더한다. 

예기치 않은 삼척 핫플레이스 등극에 별엄마는 재료 부족 해프닝을 겪기도 하지만 이내 삼남매 엄마의 내공이 느껴지는 침착함으로 위기를 극복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기도. 첫 오픈부터 대박을 예감하게 한 별엄마의 '별다방' 운영일지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선공개 영상 말미에는 평화로운 캠핑장 한 가운데에서 별엄마가 다급한 외마디 비명을 내질러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천하의 내공만렙 별엄마를 놀라게 만든 것이 무엇일지는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하하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ENA, AXN, K-STAR '하하버스'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