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46
연예

엄정화, 결혼관 폭탄발언…김병철 "다 포기할 수 있어" 고백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3.04.11 09:4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엄정화, 김병철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결혼관을 밝힌다.

11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엄정화, 김병철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엄정화와 김병철은 서로 180도 다른 결혼관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 생각이 전혀 없다”는 엄정화와 달리 김병철은 “결혼을 위해서 모든 걸 포기할 수 있다”고 밝혀 이목을 모았다.

김병철의 이야기를 듣던 엄정화는 돌연 결혼관을 취소하며 폭탄 발언을 날려 웃음을 안겼다.



이어 엄정화와 ‘돌싱포맨’ 멤버들의 극과 극 인생이 공개됐다. 발표하는 곡이 연달아 히트 치는 것은 물론, 출연하는 작품마다 흥행시키며 배우로서도 성공한 엄정화와 달리 게임 중독에 빠지고 해외로 도망까지 다닌 ‘돌싱포맨’의 정반대 일화가 폭소를 자아냈다.

엄정화와 ‘돌싱포맨’의 극과 극 인생 비교에 탁재훈은 “별의별 일이 다 있었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해 현장을 초토화시키기도 했다. 

한편, 15년간 무명 시절을 보낸 김병철의 과거도 밝혀졌다. 무명 시절, 여장은 기본, 상상을 초월한 코믹 연기를 펼쳤던 김병철의 모습이 공개되자 ‘돌싱포맨’은 폭소를 금치 못했다.

또한 김병철은 무명 시절 가장 서러웠던 순간으로 예상 밖의 순간을 꼽아 ‘돌싱포맨’은 물론, 엄정화까지 단체 당황시켰다. 또 엄정화는 과거 무대에서 크게 당황할 수밖에 없었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