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29 17:51
- 5월 29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온라인 커뮤니티에 걸 그룹 '걸스데이'의 기저귀패션이 공개돼 온라인상에서 논란. 지난 4월 속옷노출로 곤욕을 치른 적도 있어 더욱 논란이 가중됌
▶ 걸스데이, '기저귀패션' 논란 "보기 민망하다"
지난 4월 '속옷노출'로 곤욕을 치른 걸 그룹 '걸스데이'가 이번엔 '기저귀 패션'으로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4일 동영상 UCC 사이트인 유투브를 통해 한 행사장에서 자신의 세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반짝반짝'을 공연하는 '걸스데이'의 모습이 공개됐다.
동영상 속 '걸스데이'는 속옷을 연상케 하는 속바지가 마치 기저귀를 착용한 것처럼 보여 일명 '기저귀패션'이란 제목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확산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성년자까지 포함된 '걸스데이'가 과다한 노출을 하고 있다고 맹비난했다.
네티즌들은 "미성년자까지 이런 의상을 입혀야 하냐", "보기 민망하다", "만든 사람이나 입히는 소속사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 소속사는 지난 4월 '속옷노출' 논란에 대해 "자체 제작한 무대의상 치마 속 하의 속바지가 흰색인데다가 레이스 장식을 달아 속옷으로 보였던 것 같다. 앞으로 주의 또는 부분 수정을 통해 착용하겠다"고 해명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사진보고 할 말 없다"- 우리나라가 아닌 것 같다 // ID : vand****
▶ "이런 복장의 가장 큰 책임은" - 소속사대표에게 있다.. // ID : armv****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걸스데이 소진, 얼굴 새겨진 케이크 선물 받아
▶ 걸스데이 의상 해명, '속옷 노출 아니에요'
= 가수 지나가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 어머니도 지나 못지 않은 미모를 가지고 있어 '모태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음
▶ 지나, 연예인 포스 어머니 공개 "역시 모태여신"
가수 지나가 미모의 어머니를 공개했다.
지나는 지난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 많이 닮긴 닮았죠? 서로 이야기하기 바빠요. 사랑해요 mother"라는 글과 함께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지나와 지나의 어머니가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그의 어머니는 지나 못지 않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로 시선을 끈다.
한편 지나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머니도 너무 아름답다","그 어머니에 그 딸이다","어머니 공개로 성형 일축됐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언뜻 보면" - 빅토리아 같다 // ID : supe****
▶ "이쁘네요" - 지나 씨도 물론 이쁘시지만 어머님 이쁘십니다 // ID : dkrl****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 지나 NPC' 화제 "가수 지나와 실제 일일데이트 진행 중"
▶ 지나, '솔로'컨셉'으로 '마에스티아 홍보모델 발탁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