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55
연예

‘야구 여신’ 박지영, ‘베이스볼 투나잇’ 안방마님 팔색조 매력 과시

기사입력 2023.04.10 13:01 / 기사수정 2023.04.10 13:0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아나운서 박지영이 눈부신 ‘야구 여신’ 자태를 뽐냈다.

박지영은 최근 MBC 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대본을 보거나 머리를 정리하고 있는 박지영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겼다. 하이번 헤어와 핑크 니트 조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 속 박지영은 대형 모니터 앞에서 대본을 손에 들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큰 키와 완벽한 몸매로 화이트 셔츠와 레드 미니스커트, 하이힐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섹시하고 지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박지영은 현재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서 대표 프로그램 ‘베이스볼 투나잇’과 새로 론칭한 ‘하이 베이스볼’ MC로 활약 중이다. 유려한 진행 능력과 뛰어난 비주얼로 대체불가 ‘야구 여신’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박지영은 지난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출신으로, 지난 2015년부터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 팔방미인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아이컨택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