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28 18:16 / 기사수정 2011.05.28 19:49
5월 28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故 최진실이 남긴 환희-준희 자매와, 전 남편 조성민이 정기적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최신실의 어머니 정옥순 씨는 "엄마는 못보지만 아빠는 보게끔 해야한다고 생각했다"며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 '진실이 엄마' 조성민, 아이들과 정기적으로 만나
고(故) 최진실 전 남편 조성민이 환희, 준희 와 정기적으로 만남을 갖고 있다.
5월 27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멘터리 사랑-진실이 엄마'는 고(故) 최진영, 최진영 두 남매를 먼저 하늘로 보내고 홀로 남겨진 어머니 정옥숙 씨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성민은 집에 놀러와 아이들 과 시간을 보내기도 하며 최진실의 어머니 정옥순씨가 차린 식사를 먹으며 대화를 나누었다.
앞서 조성민은 이혼당시 임신 5개월이었던 최진실을 폭행한 사건이 붉어지며 결국 이혼에 이르렀다.
정옥순 씨는 "내 감정만 갖고 살 수는 없다. 엄마는 못 보지만 있는 아빠는 보게끔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정씨는 우울증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모습과 두 손자들에 대한 사랑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어제부터 계속 눈물만... - 보는 내내 눈물이 흘러서… 환희 준희 모두 잘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할머님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 ID : sune****
▶ 잘자라주길 - 많은 아픔이 있는 아이들인데 할머니 건강하셔서 아이들옆에서 지켜주시길... // ID : k091****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故 최진실 母, '누가 나를 알아볼까 두렵다' 심경 고백
▶故 최진실 母, '엄마가, 미안해 그리고 사랑해' 출간
= 권리세가 마돈나로 변신하는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MBC '위대한 탄생' 그랜드 파이널 무대에서 마돈나의 '라이크 어 버진'에 맞춰 도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 권리세 마돈나 변신, 깜짝 퍼포먼스
'위대한 탄생'의 TOP10 출신 권리세가 마돈나로 변신했다.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위대한 탄생'에서 그랜드 파이널에서 첫 탈락자 권리세가 축하 무대를 선사했다.
권리세는 마돈나의 '라이크 어 버진'으로 노래와 함께 여성스러운 안무를 가미해 '위대한 탄생'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이날 백청강은 최종 미션곡으로 '체념'을 불러 '위대한 탄생'의 우승을 차지하는 감격을 맛봤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가창력은 아쉬웠지만 춤이나 기타 퍼포먼스는 괜찮다고 생각했다. 발음을 아유미처럼 장점으로 승화시킬지는 두고봐야 할 것. // asd27 : ****
▶ 역시 스타성하면 권리세. 대중은 권리세를 원한다 // ID : rmr****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위대한 탄생, 권리세 '특별 퍼포먼스' 관심 집중
▶위대한 탄생, 권리세 '각선미 과시하며 입장' [생생TV]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