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30
연예

크리에이터 유닛 티키틱, 액셀러즈와 전속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3.04.03 10:48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인기 크리에이터 유닛 티키틱(TIKITIK)이 액셀러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인터넷 뮤직 콘텐츠 기업 ‘액셀러즈’는 3일 “탄탄한 음악과 세계관, 기획, 연출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리에이터 유닛 티키틱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티키틱’은 유튜브 채널 누적 구독자 수 약 70만 명, 누적 조회 수 1.7억 회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유닛이다. 과거 UGC 영상 ‘하이 스쿨 잼’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작곡가 겸 영상 디렉터 이신혁의 개인 채널 ‘Project SH’에서 시작되어 현재 세진, 추추, 은택까지 총 네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평범한 일상을 색다르게 담아낸 음악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감과 재미를 동시에 자아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2020년 제작한 ‘컬러링’은 지금까지도 주요 통신사 컬러링 차트에 차트인 되어 있으며, ‘후회의 노래’, ‘뭐 먹을지 고민될 때 부르는 노래’ 등이 연이어 인기를 끌었다. 

액셀러즈는 뮤지컬과 같은 음악 기반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티키틱’의 주요 콘텐츠를 SKT, 드림어스컴퍼니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브이 컬러링’으로 빠른 시일 내 선보일 예정이다. 그와 동시에 MD, 상품 브랜드 론칭,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등 활동을 다방면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액셀러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