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0

[이 시각 헤드라인] 왕조현 사생아, '최고의 사랑' 귀신 정체

기사입력 2011.05.27 17:59 / 기사수정 2011.05.27 17:59

온라인뉴스팀 기자

-  5월 27일 오후 6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중국배우 왕조현에게 숨겨진 딸이 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다. 대만 및 중국의 언론은 17살된 왕조현이 딸이 대만에서 양어머니와 살고 있다고 보도했다. 

▶ 왕조현에게 사생아 딸 있다? 중화권 '충격'

중국의 미녀배우 왕조현(44)에게 숨겨진 17살 딸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대만 매체 '일주간'을 비롯한 중화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25일 "왕조현이 1994년 몰래 출산한 딸이 타이베이에서 양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고 전했다.

양모의 말에 의하면 "부모로부터 버림받은 한 아기를 입양했다. 분만을 도왔던 조산사에게서 왕조현의 사생아라는 말을 들었다. 아이의 모습은 왕조현을 쏙 빼닮았다"고 덧붙였다.

양모는 이날 인터뷰에서 "아이가 자라 이젠 17살의 처녀가 됐다"며 "친엄마가 정말 왕조현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단지 나로선 DNA 검사를 해서라도 생모를 찾아주고 싶은 마음"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결과가 어떻게 나와도 내 딸을 어느 누구도 데려갈 순 없다"고 말했다.
 

당시 푸루이자오라는 조산사는 양모에게 "생모가 유명스타로 키가 170㎝가 넘고 현재 홍콩에서 활동 중이다. 류더화(류덕화)와 스캔들을 일으킨 적도 있으나 아직은 미혼"이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양모는 "혹시 왕조현이 친엄마가 아니냐”고 추궁했고 푸루이자오는 "맞다"고 대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중국의 언론들은 왕조현과 함께 딸로 알려진 샤오위의 사진을 보도해 닮은 모습을 비교해 이 같은 소문의 신빙성을 높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헐 왕조현이 사생아를" - 충격이다. 그런데 유명한 미인인 엄마를 딸이 전혀 안 닮았으니 애석하네 // ID mars****
▶ "94년경이면" - 왕조현 최 전성기 때 아닌가 그럴 때 몰래 임신에 출산까지 했는데 묻어 넘어갔다는 게 이해가 안 가는데 // ID vhrg****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왕조현 최근 사진 공개, "44살의 피부 맞아?"
'천녀유혼' 유역비, 제2의 왕조현? "나만의 매력 있다"



=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고의 사랑' 화면에 귀신이 등장했다고 해 화제가 됐다. 사람 키높이로는 도저히 위치할 수 없는 높이에 사람 머리 형태가 보이는 것. 알고보니 이 '귀신설'의 주인공은 드라마 촬영 현장을 구경하던 여학생이었다.

▶ '최고의 사랑' 귀신 정체 밝혀져 "구경하던 여학생"

'최고의 사랑' 귀신 논란이 결국 해프닝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앞서 지난 26일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는 독고진(차승원 분)이 구애정(공효진 분)을 초등학교에 데리고 가 자신이 심장병을 앓았던 사실과 진심을 털어놨다.
 
이날 독고진은 극중 '커플 메이킹'에서 훈남 의사 윤필주(윤계상 분)에게 고백을 받은 구애정의 마음이 흔들릴까 노심초사하며 김소월의 시 '진달래꽃'을 인용해 "내 심장은 진달래야 가시는 길 걸음걸음 내 약한 심장을 즈려 밟고 갈 수 있으면 가 봐"라며 동정심 유발에 나섰다.
 
문제는 이 장면에서 독고진과 구애정의 뒤쪽에 건물 1층 높이 기둥에서 긴 머리의 여자가 고개를 빼꼼히 내밀었다 다시 숨는 장면이 화면에 잡혔다.
 
이에 온라인상에서는 귀신이 등장했다면서 화두가 되기도 했다.
 
그러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최고사' 귀신설 종결'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해당 학교 건물의 뒷모습을 찍은 사진이 게재돼 단순 해프닝이었음을 시사했다.
 
또한 '최고의 사랑' 관계자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구경하던 학생이 포착된 것으로 보인다"고 입장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드라마 보다가 완전 놀랬는데 다행이다", "저 여자분은 찍히는 걸 알았을까?", "누리꾼들 정말 대단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본 주간지 여성세븐은 "1개월 전 오오모리의 자택 맨션 앞에서 큰 소리로 말싸움을 하고 있던 것이 발견됐다. 아오이 유우의 소속사는 '할 말 없다', 오오모리의 소속사는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긴다'라고 코멘트했다"고 밝혔다.
 
여성 세븐은 이어, 1월 아오이 유우는 일본 인기 아이돌 V6의 멤버 오카다 준이치와, 오모리는 여배우 아마시 레이나와 각각 교제 중이었음에도 데이트를 해왔다는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이 잡지는 상당히 가정적이고 요리 실력도 뛰어난 아오이 유우지만 결혼 생각이 없었다고 밝히며 오카다와 오모리 모두 아오이 유우와 결혼을 고려했지만 결혼에 냉담한 아오이 유우와의 갈등으로 인해 최종적으로 결별한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무슨 귀신이야" - 믿지도 않았다. 그나저나 최고의 사랑이 인기가 있긴 있나봐 // ID tede****
▶ "멀쩡한 학생만 귀신됐네" - 그 학생은 하루종일 기사 올라오는 것 보면서 얼마나 재미있었을까? // ID onlh****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최고의 사랑' 귀신 출몰? 기둥 뒤 여성 형상에 의견 분분
'최고의 사랑' 귀신 소동에 네티즌 '귀신이 산다' 패러디물까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