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30일 소속사HB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에스테닉·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주상욱과 차예련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압도적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주상욱과 차예련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올 블랙으로 슈트를 갖춰 입은 주상욱은 깊은 눈빛과 함께 넘치는 남성미를 전했고, 화이트 슈트 컷에서는 세련미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블루 셔츠로는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똑 떨어지는 단발에 투명한 메이크업,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차예련의 모습이 포착됐다.
차예련은 블랙 상 하의 스타일링에서는 고혹적 매력을, 화이트 슈트 착장에서는 도회적 매력을 드러냈다. 핑크 드레스를 통해서는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은다.
촬영장에서 주상욱과 차예련은 이른 아침부터 진행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표정과 포즈로 열혈한 촬영 분위기를 이끄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화기애애한 현장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주상욱은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데보라'에서 한상진 역을 맡아 출연한다. 또 차예련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안방극장에 색다른 맛의 비법을 공개하고 있으며, ENA 새 드라마 '행복 배틀'을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