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27
연예

송일국 "연애 중인 대한이, 여자친구랑 있을 때 180도 달라져"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3.03.28 10:00 / 기사수정 2023.03.28 10:00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돌싱포맨' 배우 송일국이 삼둥이 근황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뮤지컬 배우 송일국, 장현성, 홍지민이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일국은 판사 아내와 운명 같은 첫 만남부터 로맨틱한 프러포즈 일화를 공개했다. 

송일국은 연애 초, 아내에게 자신의 위치가 어디인지 알 수 있도록 위치 추적 앱을 깔아줬다는 사실을 최초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더욱이 처음으로 아내가 나를 좋아한다는 느낌을 받은 결정적인 사건이 있다고 언급해 역대급 설렘을 유발했다.
 
이어 송일국은 최근 일 때문에 결혼 후 처음 아내와 떨어져 살고 있다고 고백했다. 돌싱포맨의 '행복하냐'는 질문에 송일국은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표정 관리가 안 된다"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장현성과 홍지민 역시 달콤 살벌한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장현성은 "아내에게 육군 조교 같은 모습이 있다"는 거침없는 폭로를 시작으로 부부 싸움 도중 아내에게 뒷덜미를 잡혀 눈물을 흘린 치욕스러운 일화까지 밝혀 폭소케 했다. 

또 태권도 유단자인 홍지민은 "술에 취해 들어온 남편을 발차기 한 방으로 제압했다"며 당시 상황을 재연해 '돌싱포맨'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송일국은 국민 조카인 대한, 민국, 만세의 근황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연애 중인 대한이가 아빠랑 있을 때와 여자 친구랑 있을 때 180도 다른 모습"이라며 서러움과 질투를 보여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명품 배우 송일국, 장현성, 홍지민과 돌싱포맨의 역대급 폭소 유발 케미는 28일 오후 11시 10분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