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렌드지가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6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EW DAYZ’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트렌드지는 한밤중 가로등만 켜져 있는 삭막한 아스팔트 도로 위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트렌드지를 대표하는 파워풀한 칼군무가 로케이션과 화려한 카메라 무빙과 조명이 더해져 음악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NEW DAYZ’가 수록된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 앨범은 선주문량만 4만장이 돌파하는가 하면, 19일 기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데뷔 앨범 대비 6배 성장한 모습을 보이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이는 중 공개됐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눈부신 성장을 바탕으로 가요계에 ‘NEW DAYZ’ 열풍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공개하면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렌드지는 지난 15일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트렌드지가 데뷔 때부터 이어온 ‘BLUE SET’ 세계관의 마지막 챕터로, 홀로 현실 세계로 돌아온 소년이 미지의 공간에서 만난 소년들을 구하는 여정을 그렸다.
타이틀곡 ‘NEW DAYZ’는 상상 속 공간에서 탈출하게 된 이야기를 담아내며 트렌드지 세계관을 감동적인 메시지로 표현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에 뮤직비디오는 현재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에게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